여행

군산맛집 "한일옥" 무우국과 비빕밥

Noah Cruise 2019. 3. 19. 12:27



군산은 중공업의 도시이기도 하지만, 관광지이기도 합니다.

일제 억압시절, 일본의 혹독한 억압을 받고 수많은 수탈을 받는 이곳 군산에는 그만큼 아픈역사가 많이 남아있는 곳입니다.


오늘은 군산에 또 다녀왔는데요, 우연히 영화에서 나온 초원사진관 앞에 위치한 "한일옥"이라는 한식집에 다녀왔습니다.

먼저 간단히 요약을 하고 진행할게요. 아무래도 정보성 글이다보니 필요한 정보를 먼저 제시해드릴까 합니다.


[요약]
1. 방문한곳 : 군산시 내 "한일옥"
2. 어떤집 : 전라도의 무우국과 비빕밥이 맛있는곳.

3. 가격은 : 무우국은 9000원, 육회비비밥도 9000원, 일반 비빔밥은 8000원.

4. 서비스 : 젊은 직원들이 많아 보였는데 이 집 아들 딸들로 보여요. 아주 친절합니다. 필요한 반찬도 언능언능 가져다 주시네요.

5. 맛 : 아주 만족합니다. 전혀 부족함이 없었습니다.  특별한 음식을 하는 곳이 아니었지만 아주 맛있었습니다.

6. 주차장 : 가게 앞에 5대 정도 세울 수 있으나 바로 맞은 편에 초원사진관이라는 영화촬영지가 있어서 세우기는 좀 곤란하고요. 그래서 주변 골목에 세웠습니다.

7. 전체 총평 : 5점 만점에 4점 주겠습니다. ^^

8. 기타 : 실내 인테리어가 일본식 가옥이라고 하는데요. 일본식 가옥을 제가 잘 몰라서 감흥은 크게 없었어요. 그리고 대체적으로 반찬이랑 음식은 깔끔하니 만족스러웠습니다.


다음은 관련 사진 올려드려요.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. 여러분의 공감 클릭과 댓글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.